언론으로 보는 복지관 경산시어르신종합복지관 '제9회 하와진 어르신 문화축제'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기사내용 :
경산시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시미경)에서는 12월 12일(목), 본 복지관 3층 강당에서 어르신 및 가족 300여명을 모시고 제9회 하와진 어르신 문화축제를 개최하였다.
2015년 복지관이 개관한 이래 매년 어르신 문화축제를 통해 어르신들의 발전된 역량을 선보여 복지관의 운영성과를 지역사회에 널리 알리고 노인복지에 대한 인식 개선과 노인여가 문화 확산의 장이 되고 있다.
종강 발표회에는 윤희란 경산시 부시장, 안문길 경산시의회 의장, 강수명 경산시 의원, 김도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북청년위원장, 허진덕 하양농협 조합장, 장동천ㆍ박필순ㆍ정금숙 시설운영위원 등 지역 내빈들이 대거 참석해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이번 축제는 어르신들이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실력들을 뽐내고, 재능을 발휘한 작품들을 전시하여 예술적 역량을 선보이는 시간이었다.
시미경 복지관장은 “늘 복지관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항상 밝은 웃음으로 인사해주시는 어르신들 덕분에 복지관에 웃음꽃이 가득하다. 2025년에도 어르신들이 복지관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직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희란 경산시 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하와진 어르신 문화축제를 위해 1년간 열심히 준비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 그동안 연습한 공연마음껏 보여주시고, 2024년 연말 따뜻하고 안전하게 마무리하며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출처 : 경산생생정보통(https://band.us/band/74287521)
- 이전글"어르신들의 삶, 더 스마트하게" 경산시, 스마트 경로당 개통식 성료 24.12.27
- 다음글경산시어르신종합복지관 '제9회 하와진 어르신 문화축제' 개최 24.12.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