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관리 및 지역사회돌봄 지역사회생활자원 연계 및 지원-초복맞이 삼계탕 지원
페이지 정보
본문
Caritas, 사람과 사랑으로 함께 합니다.
우리 복지관에서는 초복을 맞이하여 7월 15일 저소득 어르신 40명에게 삼계탕과 일상생활 물품을 전해드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앞서 진행한 대구 카리타스 캠페인 '다리 놓는 사람들' 슬로건에 입각하여 진행한 4개 성당(자인성당, 중방성당, 진량성당, 하양성당 사회복지위원회) 간담회를 통해서 발굴된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 40명을 대상으로 준비하였습니다.
복지관에서는 삼계탕을 직접 조리하고 일상생활 물품과 함께 포장하여 4개 성당(자인성당, 중방성당, 진량성당, 하양성당)에 전달하였으며
전달된 삼계탕과 일상생활 물품은 4개 성당 사회복지위원회에서 저소득 어르신 40명에게 직접 전달을 하며 지역 돌봄 문화 확산과 이웃 사랑을 실천하였습니다.
삼계탕과 일상생활 물품을 지원받은 한 어르신은 "아무도 찾아오지 않는 무더운 여름에 찾아와준것만도 너무 고마운데 건강생각을 해서 여름철 보양식과 물품까지 전달해줘서 너무 고맙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정기적인 소통을 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지역복지 공동체를 구축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동행을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더, 복지관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에 함께 동행해주신 각 성당별(자인성당, 중방성당, 진량성당, 하양성당) 사회복지위원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Caritas_사람과_사랑으로_함께합니다
#아름다운_삶_함께_만드는_매일의_행복
#꽃피다_시민중심_행복경산
#경산시
#대구가톨릭사회복지회
#경산시어르신종합복지관
#노인복지관
#인스타그램 @caritas_gsswc
첨부파일
- 이전글사회공헌활동 기부은행 밑반찬 포장 및 전달 23.07.27
- 다음글2023년 6월 지역사회 생활자원 연계 및 지원사업(건강밑반찬 서비스) 실시 23.06.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